데비안 주간 뉴스 - 2001년 3월 6일

데비안 주간 뉴스, 데비안 공동체의 소식지.

데비안 프로젝트 리더 선거 새 소식: 또 하나의 공약이 데비안에 꽤 오랜 경력을 가진 Bdale Garbee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Anand Kumria는 선거 공약을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debian-vote 메일링 리스트에는 선거에 대해 적은 양의 토론이 있었지만 건전하게 비정치적이고 상당히 제한적인 토론이었습니다. 선거 운동 기간은 이제 서서히 진정되는 중이고 선거는 7일에 시작합니다.

unstable을 쓰는 사람들에게는 또다시 힘겨운 한 주였습니다. pam이 고장났는데, ssh와 cron(지금은 수정되었습니다)을 비롯하여 pam_limits.so를 사용하는 모든 서비스가 고장났습니다. apt 개정이 더 진행 중이고, 크게 개정된 debconf가 막 unstable에 들어가서 드디어 apt의 실제적인 백엔드 데이타베이스를 추가하였습니다.

최근의 버그 퇴치 모임은 크게 성공적이었습니다. 이틀 동안 대략 130개의 릴리스 치명적 버그가 처리되었습니다. 물론 릴리스하기 전에 수정되어야 할 릴리스 치명적 버그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버그 퇴치 모임이 또 계획되고 있습니다..

데비안 회의 날짜가 LinuxTag과 같은 다른 유럽 행사들과의 마찰을 방지하기 위해서 바뀌었습니다. 회의는 "7월 2일 월요일에서 7월 5일 목요일까지 보르도(Bordeaux, 프랑스)에서" 열릴 것입니다.


이 뉴스를 매주 받아 보려면, debian-news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세요.

Back issues of this newsletter are available.

This issue of Debian Weekly News was edited by Joey H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