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이 문서에 참여하기

이 문서에 대해 문제점이나 의견이 있으면 installation-guide 패키지를 이용해 버그리포트를 보내주십시오. reportbug 패키지를 참고하시고, 데비안 버그 추적 시스템 온라인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해당 문제점이 벌써 보고된 상태인지 알아보려면 installation-guide에 해결 안 된 버그 목록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미 보고된 버그인 경우, 주소에 추가로 보강할 만한 정보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XXXX는 보고한 버그의 번호입니다.

더 좋은 방법으로, 이 문서의 닥북 소스 코드를 구해서 패치를 만드십시오. 닥북 소스 코드는 salsa의 installation-guide 프로젝트에 있습니다. 닥북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설명서 디렉터리에 간단한 쪽지가 있고 이 쪽지를 읽는 걸로 시작하십시오. 닥북은 HTML과 비슷하면서도 텍스트의 화면 표시보다 의미에 중점을 두는 형식입니다. 패치는(아래에 있는) debian-boot 메일링 리스트로 보내주십시오. SVN으로 소스 코드를 받는 방법은, 소스 코드가 있는 맨 위 디렉터리에서 README 파일을 보십시오.

절대로 이 문서의 저자에게 직접 연락하지 마십시오. debian-installer에 대한 토론을 하는(이 설명서에 대한 토론 포함) 리스트가 있습니다. 이 메일링 리스트는 입니다. 이 리스트에 가입하는 방법은 데비안 메일링 리스트 가입 페이지에 있고, 데비안 메일링 리스트 아카이브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