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리스트에 업로드가 잘 안되네요..

저도 원인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 홈페이지에 올린다음에 주소를 적은 메일을 리스트로 올린것입니다.

05. 7. 18일에 Kwangwoo Lee <kwlee@dynamicroot.org>이(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