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번역은 원문보다 오래되었습니다.

데스크톱 데비안

우리 철학

우리는 많은 데스크톱 환경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사용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데비안에서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우리 목표는 초보자가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고급 사용자와 전문가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가 가장 일반적인 데스크톱 사용을 위해 구성되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설치 중에 생성된 일반 사용자 계정에는 sudo를 통해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 인쇄 및 시스템 관리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debconf (데비안 구성 관리 시스템) 질문을 최소한으로 하려합니다. 설치하는 동안 어려운 기술적 세부 사항을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우리는 debconf 질문이 사용자에게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초보자는 이러한 질문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는 설치가 완료된 후 dekstop 환경을 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어떻게 돕나요

우리는 일이 되도록 의욕적인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패치를 제출하거나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데비안 개발자(DD)가 되지 않아도 됩니다. 핵심 데비안 데스크톱 팀은 여러분의 작업이 통합되게 할 것입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

우리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