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번역은 원문보다 오래되었습니다.

기부

기부는 데비안 프로젝트 리더 Debian Project Leader (DPL) 가 관리하며 데비안은 기계, 다른 하드웨어, 도메인, 암호 인증서, 데비안 컨퍼런스, 데비안 미니 컨퍼런스, 개발 스프린트, 다른 이벤트 및 기타 사항을 제공합니다. 데비안을 지원하는 기부자들 고맙습니다!

가장 쉬운 데비안 기부 방법은 데비안의 자산을 신뢰하는 비영리단체 Software in the Public Interest에 PayPal 하는 것 입니다. 여러분은 아래 방법으로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 방법

여러 기관이 데비안 자산을 신뢰하고 데비안 대신 기부를 받습니다.

기관 방법 노트
SPI PayPal, 클릭 & 서약 (반복 기부), 수표 (USD/CAD), 기타 미국, 면세 비영리
데비안 프랑스 전신 송금, PayPal 프랑스, 면세 비영리
debian.ch 전신 송금, 기트 스위스, 비영리
데비안 장비, 시간, 기타

공익 소프트웨어

Software in the Public Interest, Inc.는 미국에 기반한 면세 비영리 기관이며, 데비안 사람들이 1997년에 자유 소프트웨어/하드웨어 기관을 돕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PayPal

단일 및 반복 기부를 PayPal 웹사이트 SPI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반복 기부 하려면, "Make This Recurring (Monthly)" 상자를 체크하세요.

클릭 & 서약

단일 및 반부 기부를 Click & Pledge 웹사이트에서 SPI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반복 기부 하려면, 오른 쪽에서 빈도를 택하고, "Debian Project Donation"까지 스크롤하고, 기부할 금액을 입력,"Add to cart" 항목 클릭하고 나머지 과장을 진행하세요.

수표

기부는 수표 또는 머니 오더를 통해 USDCAD로 할 수 있습니다. memo 필드에 데비안을 넣고 SPI 기부 페이지 목록에 있는 SPI에 보내세요.

기타

전신 송금 및 기타 방법을 통한 기부도 가능합니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공공 이익을 위해 소프트웨어 파트너 조직 중 하나에 기부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PI 기부 페이지를 방문 하십시오.

데비안 프랑스

데비안 프랑스 협회는 프랑스 데비안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증진시키기 위해 만들어져 law of 1901 아래에 프랑스에서 등록된 기관입니다.

전신 송금

전신 송금을 통한 기부는 데비안 프랑스 기부 페이지에 나와있는 은행 계좌에서 가능합니다. donation@france.debian.net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기부금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PayPal

기부금을 Debian France PayPal 페이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데비안 프랑스 또는 데비안 프로젝트로 향할 수 있습니다.

debian.ch

debian.ch를 스위스와 리히텐슈타인 공국의 데비안 프로젝트를 대표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전신 송금

스위스 은행과 국제 은행의 계좌 이체를 통한 기부는 debian.ch 웹사이트에 있는 은행 계좌에서 가능합니다.

기타

다른 방법을 통한 기부는 debian.ch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기부 주소로 연락하세요.

데비안

데비안은 직접 장비 기증을 받을 수 있지만 다른 기부는 아닙니다.

장치와 서비스

데비안은 또한 개인, 회사, 대학 등으로부터 장비와 서비스를 기부하여 데비안이 세계와 연결되도록합니다.

회사에 쉬는 시스템이나 예비 장비(하드 드라이브, SCSI 컨트롤러, 네트워크 카드 등)가 있으면 데비안에 기부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하드웨어 기부 담당자에게 문의 하십시오.

데비안은 프로젝트 내의 다양한 서비스 및 그룹에 필요한 하드웨어 목록을 유지 관리합니다.

시간

여러분의 개인적 또는 일하는 시간을 사용하는 데비안을 돕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기타

데비안은 지금은 cryptocurrencies를 받아들일 수 없지만 이 기부 방법을 지원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기부자

다음은 데비안에 장비 또는 서비스를 기부한 기관 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