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프로젝트 리더

데비안 프로젝트 리더(The Debian Project Leader, DPL)는 데비안 프로젝트의 공식 대표입니다. 주요 기능 둘. 내부 그리고 외부.

외부 기능에서 프로젝트 리더는 데비안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에게 나타냅니다. 이것은 데비안에 관한 토론과 발표, 전시회 참가, 다른 조직 및 회사와 좋은 관계 만들기를 포함합니다.

내부적으로 프로젝트 리더는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비전을 정의합니다. 그들은 다른 데비안 개발자, 특히 델리게이트와 대화하여 자신의 작업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프로젝트 리더의 주요 임무는 조정과 소통입니다.

약속

프로젝트 리더를 모든 데비안 개발자가 투표할 수 있는 선거에서 뽑습니다. 프로젝트 리더 임기는 1년. 지도부 지위가 공석이 되기 6주 전에 Project Secretary가 새로운 선거를 시작. 첫 주 동안 데비안 개발자 누구나 자신을 지명하여 이 게시물의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3주를 캠페인에 사용. 각 후보는 플랫폼을 게시하고 모든 사람이 한 명 또는 모든 응시자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2주는 개발자가 투표할 수 있는 투표 기간으로 구성됨

리더 선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표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리더가 하는 일

기술 위원회에 위임 또는 결정 위임

프로젝트 리더는 특정 책임 영역을 정의하고 데비안 개발자에게 위임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개발자에게 권한 빌리기

프로젝트 리더는 프로젝트의 다른 관점이나 관점에 대한 지지를 진술할 수 있습니다.

긴급 조치 필요한 결정

책임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사항 결정

개발자와 상의하여, 데비안 관련 목적으로 신뢰하는 재산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프로젝트 리더는 데비안이 가진 돈을 어떻게 쓸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연락 정보

데비안 프로젝트와 연락하려면 영어로 leader@debian.org에 메일을 보내십시오.

현재 리더

현재 데비안 프로젝트 리더 Andreas Tille.

과거 리더

지난 리더 목록은 데비안 프로젝트 역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