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데비안 버그 수정 파티

2012년 2월 15일

조만간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될 버그 수정 파티 (BSPs) 일정들을 알리게 돼서 기쁩니다. BSP의 주된 목적은 버그를 수정하고 분류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BSP는 BTS (Bugs Tracking System)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데비안 프로젝트에 공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데비안 프로젝트에 공헌하는 또 다른 방법은 패키지 설명 번역 및 wiki 번역 등이 있습니다. 공헌자들이 데비안의 버그 수정 및 프로젝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데비안 개발자들은 이들의 이해를 도울 것입니다.

BSP는 다가오는 2월 17-19일 주말에 프랑스 파리의 IRILL offices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는 비공식 공헌자가 데비안 개발자 혹은 메인테이너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데비안 개발자 또는 메인테이너들은 초보자가 처음으로 버그를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단, 조직상의 이유 때문에 데비안 위키에서의 등록은 필수입니다.

BSP는 3월 2-4일에도 영국의 케임브리지에서 열립니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위키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을 남겼으며 많은 분들이 케임브리지에서 열리는 BSP 행사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BSP는 3월 2-4일에 독일 묀헨글라트바흐의 credativ offices에서도 열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데비안 위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주 3월 10-11일에도 BSP를 개최합니다: 서부 오스트레일리아의 퍼스(Perth) 지역 대학 컴퓨터 동아리퍼스 리눅스 사용자 모임이 데비안 버그 수정 파티를 개최합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퍼스의 위키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5월 11-13일에는 영국의 York 지역에서 BSP를 개최합니다. 하지만 업무상의 이유로 인해 참가 인원은 최대 10~12명으로 제한됩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위키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자신이 직접 BSP를 개최하고 싶다면 이 위키 페이지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데비안 프로젝트는 조만간 Wheezy를 릴리스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모든 사용자 및 공헌자를 BSP에 초대합니다.

About Debian

데비안 프로젝트는 1993년에 Ian Murdock이 만들었습니다. 그 후 프로젝트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오픈소스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3,0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이 협력하여 데비안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유지합니다. 또한, 70개국의 언어로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컴퓨터 아키텍처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데비안을 범용 운영체제라고 부릅니다.

Contact Information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데비안 웹페이지인 https://www.debian.org/를 방문하거나 <press@debian.org>로 메일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