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GIS 블렌드

파생

데비안 GIS 팀이 유지하는 데비안 소스 패키지는 현재의 데비안 파생 GIS 소프트웨어 지원 노력에도 쓰입니다. 이 페이지는 우리가 아는 일부 파생 노력을 나열합니다.


UbuntuGIS

UbuntuGIS는 우분투용 GIS 패키지의 백포트를 제공합니다. 우분투는 매일 전문적인 GIS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몇 분 밖에 안 걸립니다. 배포판에 해당하는 UbuntuGIS 저장소를 (sources.list에) 추가한 다음에, 아래에 나열된 각 GIS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 이름 괄호)을 Synaptic 패키지 매니저를 통해 시스템에 쉽게 설치하거나 다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명령 행에서 sudo apt-get install 프로그램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OSGeo-Live

OSGeo-Live는 독립형 부팅가능 우분투 기반 DVD, USB thumb drive 또는 가상머신이며,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오픈소스 지리공간 소프트웨어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자유 소프트웨어로만 구성되어 자유롭게 배포, 복제 및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저장, 게시,보기, 분석 및 조작을 포함하여 다양한 지리 공간 사용 사례에 대해 사전 구성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샘플 데이터 세트 및 문서도 들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 없는 파생에 대해 알고 계시면, debian-gis에 메일 보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