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번역은 원문보다 오래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데비안 설치

데비안을 설치하는 이 방법은 설치하는 동안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다른 방법과 비교할 때 프로세스가 요구 사항에 맞춰지기 때문에 더 적은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이더넷과 무선 연결이 지원됩니다. 내부 ISDN은 불행히도 지원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에서 설치하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직은 CD 또는 USB 스틱

아래는 이미지 파일입니다. 아래에서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고르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보세요: 최소 CD에서 네트워크 설치

작은 CD, 유연한 USB 스틱, 등등.

작은 크기, USB 스틱과 비슷한 장치에 적합한 파일을 다운로드해, 미디어에 쓰고, 거기서 부팅하여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키텍처 사이에 다양한 매우 작은 이미지에서 설치하는 것을 지원하는 다양함이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여러분의 아키텍처 설치 매뉴얼, 특히 시스템 설치 미디어 구하기장을 참고하세요.

다음은 사용 가능한 이미지 파일에 대한 링크입니다. (정보는 MANIFEST 파일을 보세요):

네트워크 부트

TFTP 그리고 DHCP (또는 BOOTP, 또는 RARP) 서버를 설치하여 로컬 네트워크의 컴퓨터에 설치 미디어를 줍니다. 컴퓨터의 BIOS가 그것을 지원하면, 네트워크에서 데비안을 부팅하고(PXE 그리고 TFTP 사용), 네트워크로부터 데비안의 나머지를 설치합니다.

모든 컴퓨터가 네트워크 부팅을 지원하는 건 아닙니다. 추가 작업이 필요하므로, 이 방법으로 데비안을 설치하는 것은 초보자에게 권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것은 여러분의 아키텍처 설치 매뉴얼, 특히 TFTP 네트워크 부팅 준비 파일을 참고하세요.

여기 그 이미지 파일이 있습니다(MANIFEST 파일에 정보가 있습니다):

시스템의 하드웨어에 장치 드라이버와 함께 로드 되는 비 자유 펌웨어가 필요하면 일반 펌웨어 패키지 의 tarball 중 하나를 사용 하거나 이러한 비 자유 펌웨어를 포함하는 비공식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arball 사용법에 대한 지침과 설치 중 펌웨어로드에 대한 일반 정보는 설치 안내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안정 펌웨어 포함 비공식 설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