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CD

최소 CD에서 네트워크 설치

주의: 이 번역은 원문보다 오래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설치 또는 netinst CD는 전체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는 단일 CD입니다 . 이 단일 CD에는 기본 시스템을 설치하고 인터넷을 통해 나머지 패키지를 가져오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소프트웨어만 들어 있습니다.

무엇이 내게 더 좋은가 — 최소 부팅 가능 CD-ROM 또는 전체 CD? 때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경우 최소 CD가 좋습니다. — 무엇보다, 여러분 컴퓨터에 설치할 것만 선택해서 다운로드하며, 그것은 시간과 대역을 절약합니다. 한편, 1개보다 많은 기계에 설치하거나 인터넷 연결이 자유롭지 않을 때는 전체 CD가 좋습니다.

설치 동안 어떤 타입의 네트워크 연결이 지원되나요? 네트워크 설치는 인터넷에 연결된 것을 가정합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방법이 제공되는데, PPP 다이얼-업, 이더넷, WLAN(일부 제한 있음) 같은 것이며, 다만 ISDN은 아니다 — 죄송!

아래의 최소 부팅가능 CD 이미지를 다운로드 가능:

공식 netinst 이미지 안정 릴리스 용

최대 300 MB 크기, 이 이미지는 설치관리자와 작은 패키지 세트를 포함하며 (매우) 기본적인 시스템 설치를 허용합니다.

netinst CD 이미지 (대개 150-300 MB, 아키텍처에 따름)

이들 파일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쓰는지는 FAQ를 보세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설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비 자유 펌웨어가 들어간 비공식 netinst 이미지

시스템의 하드웨어에 장치 드라이버에 비 자유 펌웨어 로드가 필요하면 공통 펌웨어 패키지의 tarball 중 하나를 사용 하거나 이러한 비 자유 펌웨어를 포함한 비공식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tarball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설치 중 펌웨어로드에 대한 일반 정보는 설치 안내서에 있습니다.

펌웨어 들어간 안정 비공식 설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