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안 CD

BitTorrent로 데비안 CD 이미지 다운로드

주의: 이 번역은 원문보다 오래되었습니다.

BitTorrent는 피어 투 피어 다운로드 시스템이며 많은 다운로더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BitTorrent 클라이언트는 다운로드하는 동안 파일 조각을 다른 사람에게 업로드하여 네트워크 전체에 부하를 분산시키고 빠른 다운로드를 가능하게하기 때문에 서버 부하를 분산합니다.

CD/DVD 디스크에는 표준 데비안 시스템을 설치하는데 필요한 모든 파일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다운로드를 피하려면 패키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모르면 다른 CD 또는 DVD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마세요.

이런 방식으로 데비안 CD/DVD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BitTorrent 클라이언트가 필요합니다. 데비안 배포본에는 BitTornado, KTorrent 및 원래 BitTorrent 도구가 들어 있습니다. 다른 운영 체제는 BitTornadoBitTorrent에서 지원됩니다.

안정 릴리스용 공식 토런트

문서를 본 다음 설치하세요. 단 하나의 문서만 설치 전에 읽는다면, 우리의 설치 Howto, 간단한 설치 절차를 읽으세요. 다른 쓸만한 문서:

가능하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다른 사용자가 이미지를 더 빨리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를 떠나십시오!

시스템의 하드웨어에서 장치 드라이버와 함께 비자유 펌웨어를 로드해야 하면 일반 펌웨어 패키지의 tarball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이러한 비자유 펌웨어를 포함한 비공식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arball 사용 방법과 설치 중 펌웨어 로드에 대한 일반 정보는 설치 안내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가 포함된 안정용 비공식 설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