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Mini-DebConf 2010

2010년 9월 8일

프랑스의 데비안 그룹은 처음으로 파리에서 Mini-DebConf를 개최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데비안의 이야기를 나누거나 워크숍을 진행하며 데비안 프로젝트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 접수된 사용자, 공헌자, 개발자들 간의 만남은 컨퍼런스의 주된 목표입니다. 저희는 특별히 전세계의 데비안 개발자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The Paris Mini-DebConf 2010은 Université Paris Diderot에서 열립니다. - 10월 30일, 31일 프랑스 파리

자세한 정보는 Paris Mini-DebConf website를 참고하십시오. 컨퍼런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대학교의 보안 정책 때문에 자신의 정보를 위키 페이지에 추가해야 합니다.

저희는 워크숍 및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 컨퍼런스에 공헌하기를 원한다면 이메일을 보내거나 9월 30일 전까지 DebConf wiki에 talk/workshop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대부분 프랑스어로 이야기 하지만 영어로 의견을 제출해주셔도 됩니다.

이번 행사는 금전적인 도움 및 장비를 제공한 후원사의 지원이 없었다면 열릴 수 없었습니다.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에 관심 있거나 후원 하고 싶다면 Debian France에 기부하거나 Carl Chenet에게 연락하십시오.

About Debian France

Debian France (프랑스의 데비안 그룹)는 프랑스의 비영리 조직이며 데비안의 개발, 홍보를 목표를 하고 있으며 데비안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About Debian

데비안 프로젝트는 1993년에 Ian Murdock이 만들었습니다. 그 후 프로젝트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오픈소스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3,0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은 함께 데비안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유지합니다. 데비안은 3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다양한 컴퓨터 타입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데비안을 범용 운영체제라고 부릅니다.

Contact Information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https://www.debian.org/의 데비안 웹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press@debian.org>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